1. 계획 단계 - 정규학습시간 전
- 오늘 나의 학습 목표는 무엇인가요? 순열, 조합
- 오늘 학습할 내용 중에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은 무엇인가요? 순열, 조합의 정의
2. 점검 및 평가 단계 - 정규학습시간 후
- 오늘 학습 내용 중 새롭게 배운 내용은 무엇인가요? 그래프(트리) 탐색을 이용한 순열, 조합 경우의 수 출력 방법
- 오늘 새롭게 학습한 내용을 다른 사람에게 설명할 수 있나요? 네
- 오늘 학습한 내용 중 아직 이해되지 않은 불확실한 내용은 무엇인가요? X
- 이해되지 않은, 불확실한 내용을 보완하기 위해서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? X
- 나의 오늘 학습 만족도는 몇점인가요? 95
진도를 잘못 보고 다음날 분량까지 미리 해버렸다.
월요일에는 다른 공부를 진행하면 될 것 같다.